기사 메일전송
국내 유일 반려동물 의료산업전 ‘CAMEX(카멕스)2020’ 참가업체 모집
  • 이승준 기자
  • 등록 2019-10-30 21:04:44

기사수정

2월 22일부터 23일 코엑스 D홀에서 개최하는 ‘CAMEX(카멕스)2020’ (제2회 반려동물 메디컬&헬스케어 전시회, Companion Animal Medical & Healthcare Exhibition)가 열린다[이승준 기자] 한국수의임상포럼(김현욱 회장)과 팜웨이인터내셔널(김병철 대표)은 내년 2월 22일부터 23일까지 양일간 코엑스 D홀에서 개최하는 ‘CAMEX(카멕스)2020’ (제2회 반려동물 메디컬&헬스케어 전시회, Companion Animal Medical & Healthcare Exhibition)에 참가할 동물의료 및 동물병원 관련 기업을 오는 12월31일까지 모집한다. 


올해 8월 코엑스 ‘펫서울’ 박람회와 동시 개최되었던 제1회 ‘CAMEX(카멕스)’는, 동물병원 의료인과 동물의료산업 기업들과의 직접적인 교류와 함께, 참가자들이 한국 동물의료산업의 발전과 방향성을 체험할 수 있는 성과를 이뤄냈다.

 

CAMEX(카멕스)2020의 모집대상은, 기존의 동물병원 뿐 아니라 개원을 준비하는 신규 동물병원에 필요한 반려동물 의료기, 의약품, 병원설비, 헬스케어, 펫푸드, 펫용품 분야의 기업이다. 반려동물 일반보호자가 대상인 기존의 펫페어와는 달리, 동물병원 임상수의사와 반려동물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하는 B2B 전문전시회로 차별화된다.


모집규모는 150개 300부스 내외이며, 전시회 참가기업에게는, 전시장 내 마련된 ‘동물병원 개원/경영 포럼’, ‘동물 의료테크 포럼’, ‘동물 약품바이오 포럼’, ‘신제품 쇼케이스’ 등에서 브랜드와 신규제품을 동물병원 원장, 임상수의사들에게 홍보, 소개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동물병원 원장들과의 구매상담회, 해외바이어 수출상담회 등 일대일 비즈니스 매치메이킹의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참가를 희망하는 반려동물 의료기업을 위해 오는 11월7일 오후 3시 코엑스 328호에서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오는 12월31일까지 ‘CAMEX(카멕스)2020’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의 전통사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조선왕릉 이어보기더보기
 한국의 서원더보기
 전시더보기
 한국의 향교더보기
 궁궐이야기더보기
 문화재단소식더보기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