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김준수와 함께하는 특별한 연말...‘발라드&뮤지컬 콘서트’ 5분 만에 전석 매진
  • 민병훈 기자
  • 등록 2019-11-14 21:20:14

기사수정


[민병훈 기자] 김준수가 이번에도 어김없이 연말 콘서트 티켓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14일 저녁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오는 12월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개최되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9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6’ 티켓 오픈이 진행됐다. 티켓이 오픈과 함께 5분 만에 2회 공연의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하면서 김준수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김준수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입증하듯 해당 티켓은 오픈과 동시에 전석이 매진됐다. 김준수와 함께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싶은 팬들의 마음이 느껴진다. 개최하는 공연마다 명불허전 ‘공연킹’다운 견고한 티켓 파워를 입증하고 있는 김준수는 지난 6일, 3년 만에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개최 확정 소식을 전하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이에 팬들의 티켓 사수 경쟁이 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다는 후문.


앞서 김준수는 지난해 제대 후 첫 복귀작  ‘엘리자벳’의 흥행을 이끌면서 성공적인 복귀 신고를 한데 이어 4년 만의 창작 초연작 ‘엑스칼리버’에서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을 채우는 화제성과 흥행을 입증하면서 뮤지컬 배우 ‘김준수’의 가치를 다시 한번 높였다. 


또한 김준수는 1집부터 4집까지 총망라한 명곡들로 퍼포먼스와 가창력이 돋보이는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던 ‘WAY BACK XIA’ 해외 투어 콘서트부터 앙코르 콘서트까지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 위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김준수가 3년 만에 다시 그의 브랜드 콘서트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로 돌아오는 만큼 오케스트라와 명품 라이브가 함께하는 그의 콘서트는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관계자는 “항상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는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가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성원 속에서 5분 만에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 3년 만에 다시 개최되는 ‘발라드&뮤지컬’ 콘서트인 만큼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완벽한 무대를 선보일 수 있도록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모든 공연 관계자가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준수의 연말 콘서트 ‘2019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6’는 오는 12월 28일과 29일 오후 7시, 양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진행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의 전통사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조선왕릉 이어보기더보기
 한국의 서원더보기
 전시더보기
 한국의 향교더보기
 궁궐이야기더보기
 문화재단소식더보기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