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형기 박사, 세계 최초의 수술적 성치료 체험기 영문판 ‘Sexual triumph for success in life’ 출간
  • 디지털 뉴스팀
  • 등록 2020-01-11 21:28:15

기사수정


[디지털 뉴스팀] 1996년에 국내 최초로 성치료 체험기 ‘性功해야 성공한다’를 출판해 의학분야 베스트셀러가 되면서 화제를 모았던 性功 클리닉의 최형기 박사는 그후 세계화 추세에 따른 많은 외국 환자들의 시대적 요구에 부응해 최근 최현민 원장과 함께 30여년 간의 방대한 임상 자료를 수정, 보완해 영문판 성 치료체험기 ‘Sexual triumph for success in life’를 공저로 펴냈다.


이 책은 미국의 Han &KIM 출판사에서 244페이지 분량으로 출간했고 지난해 12월부터 아마존닷컴에서 전세계를 상대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최형기 박사는 연세대 명예교수로서 1983년 세브란스에서 발기부전 수술을 시작하면서 국내 최초로 성기능 장애 클리닉을 개설하고 성의학 분야를 개척했다. 1987년 아세아 성의학회 창립 멤버로 아세아 각국의 의사들과 함께 이 분야를 활성화시켰고, 각국으로부터 많은 초청강연 및 발기부전 시범 수술을 진행해 오고 있다.



2010년에 개원해 현재 삼성동에서 대를 이은 아들 최현민 원장과 함께 남성의학 전문 클리닉 ‘최형기 성공비뇨기과[Choi’s SSclinic]‘를 함께 운영 중이다.


2013년 미국 비뇨기과 학회로부터 발기부전 수술 분야 최고 영예의 상인 ’Brantly Scot‘상을 아시아인 최초로 수상해 세계적 수준의 한국 성의술을 널리 알렸다.2018년부터 최현민 원장과 유튜브 방송 ’남성성기능TV‘를 시작해 56편의 전문적인 동영상 정보를 제공, 인기를 끌고 있다.발기부전은 개인의 프라이버시로 말하기가 어렵고, 정확한 정보를 접하기가 어려워 많은 환자들이 혼자 벙어리 냉가슴만 앓게 된다.


이 책은 발기부전 환자들의 고민 이야기와 수술 후 좋아도 자랑하지 못하고 혼자만 꿀 먹은 벙어리가 되는 환자들의 다양한 임상 실화들을 기록한 책이다.


최현민 원장은 “가정의 행복과 성공을 바라는 전세계 모든 고민 남들과 성치료 분야에 종사하는 모든 의사, 간호사, 상담사들이 꼭 읽어야 할 필독의 저서”라고 강조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