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캐논, 슈퍼 플래그십 카메라 ‘EOS-1D X Mark III’ 예약 판매 조기 매진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0-01-20 11:22:38

기사수정

DSLR ‘EOS-1D X Mark III’의 예약 판매 수량이 조기 매진[이승준 기자]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이 자사의 최고사양 플래그십 DSLR ‘EOS-1D X Mark III’의 예약 판매 수량이 조기 매진됐다고 밝혔다.


신제품 플래그십 카메라 EOS-1D X Mark III는 1월 18일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 지 이틀 만에 예약 판매 수량이 조기에 매진되면서 소비자들의 높은 기대를 입증했다. 최고급 성능을 탑재한 디지털카메라에 대한 대중의 관심으로 초기에 높은 수요가 몰렸고, 사진은 물론이고 영상 분야의 유저층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이끈 것으로 보인다. 

 

EOS-1D X Mark III는 캐논이 4년 만에 선보이는 플래그십 라인업 EOS-1D X Mark II의 후속 제품으로, 뛰어난 이미지 퀄리티 성능과 고속성, 정밀한 AF 및 고해상도 영상 성능, 편의성과 안정성을 모두 겸비해 현존하는 디지털카메라 중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최상위 제품이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관계자는 “EOS-1D X Mark III는 고속 연속 촬영과 향상된 AF 성능 및 고해상도 영상 성능 등 혁신 광학 기술을 집약한 플래그십 DSLR 카메라”라며, “이번 예약 판매가 조기 매진되면서 최상위 플래그십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확인했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EOS-1D X Mark III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EOS-1D X Mark III는 오는 23일부터 다음 달 3일까지 플래그십 스토어 캐논 플렉스를 비롯해 신세계 백화점 센텀시티점, 광주점, 대구점과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체험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