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채용] 젝시믹스,총 6개 부문서 대규모 공개 채용 실시
  • 우성훈 기자
  • 등록 2020-03-23 12:45:53

기사수정


[우성훈 기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고용한파가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젝시믹스가 대규모 채용을 실시하고 회사와 함께 성장할 인재를 모집한다.
 
국내 대표 여성 레깅스 스포츠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전사적으로 인재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모집 분야는 R&D그룹, 생산관리, 디자인, 온라인 MD, 오프라인, CS 등 총 6개 부문에 걸쳐 실시된다.
 
채용 기준은 구직자의 스펙보다는 창의력, 도전정신, 경험 등을 토대로 회사의 비전을 함께 이끌어갈 성장 잠재력을 가진 인재인지 평가할 예정이다. IT 부문의 경우 신규 플랫폼 사업에 필요한 전문성과 역량을 두루 갖춘 인재를 대거 선발한다. 자세한 채용 모집과 지원 접수는 구직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젝시믹스는 직원들을 위해 최상의 사내복지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 인근 헬스장 이용권, 6세 이하 자녀가 있는 직원에겐 매월 10만원의 출산육아 보육수당을 지원하는 것은 물론 장기 근속자를 위한 리프레시 제도로 만 5년과 10년 장기 근속한 직원들에게 각각 1개월, 2개월 유급휴가를 주고 매년 우수 사원 1명을 선정해 2인 항공비와 호텔 숙박권 등 혜택을 제공한다.
 
회사 관계자는 “브랜드의 꾸준한 성장세로 함께 하게 될 직원분들을 모집하게 됐다”면서, “젝시믹스는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회사인 만큼 직원들의 만족도와 애사심을 고취시키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사내복지를 업그레이드 해 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젝시믹스’ 외에도 위생습관 브랜드 ‘휘아’,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르시오디에고’를 성공적으로 전개 중인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션은 올해 본격적인 사세 확장을 통해 사업 기반을 더욱 공고히 다질 예정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강소일반더보기
 중소·중견더보기
 벤처기업더보기
 소상공더보기
 창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