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간 1주년] 한길타임즈 창간 1주년을 축하하면서..
  • 이근봉 경복대학교 석좌교수, 독도수호국민연합 총재, 천지개벽TV 대표
  • 등록 2020-04-09 03:44:11

기사수정

이근봉 경복대학교 석좌교수, 독도수호국민연합 총재, 천지개벽TV 대표 

지금 세계는 코로나19 전염으로 꼼짝 못하고 흔들리고 있습니다. 자고나면 확진자 1만명이상, 1천명씩 사망했다는 보도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세계 각국은 코로나 잡기에 정신이 없고 세계 경제는 올스톱이 되어 아무것도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세계가 코로나 터널 속에 들어가 나오지 못하고 있지만 그래도 하나님이 도우사 우리 대한민국은 50명 미만으로 연일 확진자가 줄어들었습니다. 이것은 우리나라 의료진들이 훌륭하고 봉사정신이 투철해 코로나를 잡아가고 있으니 국민 여려분도 나가실 때 꼭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을 깨끗이 씻어 코로나를 대한민국 국민의 의지와 의료인의 정신으로 깨끗이 종식시켜 세계인 모두에게 한국인의 우월성을 보여줍시다. 

  

한길타임즈가 코로나 여파로 1주년 기념행사는 하지 못했지만 2주년 때 더 크게 잘 하십시오. 한길타임즈가 벌써 1주년이 되어 기념하는 축하 글을 쓰게 된 것을 보면 새삼 세월이 빠름을 생각하게 됩니다. 


하지만 4월에 접어들었음에도 코로나 때문에 사람도 못 모이고 해서 나름 쓸쓸하겠지만 한길타임즈 편집위원과 발행인은 이번 기회에 무엇이 잘되고 잘못 된 것을 찾아 고쳐 나쁜 것은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시기 바랍니다. 


한길타임즈가 2주년을 맞이하고 100주년을 맞이하는 가장 필요하고 좋은 인터넷 신문이 되어 국민에게 꼭 필요한 매체로서 국민에게 없어서는 안 되는 신문이 되길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한길타임즈는 모든 인터넷 신문의 모범이 되고 선도하는 신문으로 알찬 정보, 볼거리가 있는 신문, 내용이 있는 신문, 재미있는 인터넷 신문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이제 1주년을 맞이하는 한길타임즈는 앞으로 더 뜻있는 신문이 되어 2주년을 기다리는 신문이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끝으로 편집위원, 발행인이 더 열심히 하는 한길타임즈가 되시기를 기원하면서 앞으로 더 발전하길 기원합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리스트페이지_R001
최신뉴스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R003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