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마마무 문별, 첫 단독 콘서트 ‘門OON’ 셋리스트 일부 공개
  • 민병훈 기자
  • 등록 2020-05-24 09:28:47

기사수정


[민병훈 기자] 걸그룹 마마무 문별의 첫 단독 콘서트 ‘門OON’ 세트 리스트가 공개됐다.


문별은 2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단독 콘서트 ‘門OON’ 세트 리스트 일부가 담긴 이미지를 선보이면서 궁금증을 자아냈다.


공개된 세트 리스트에는 오는 29일 발표되는 리패키지 앨범 ‘門OON : Repackage’의 타이틀곡 '부재'를 비롯해 그간 음원과 콘서트 등을 통해 선보인 문별의 솔로곡들이 담겨있다.


특히, 베일에 싸인 스페셜 게스트와 히든 스테이지의 정체가 궁금증을 높이는 가운데, 온라인 룸 투어와 문 퀴즈 온 더 블록 등의 코너명이 공개돼 첫 솔로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이번 ‘門OON’는 문별이 데뷔 후 처음 여는 단독 콘서트로, 매개체인 ‘문(門)’을 통해 드라마틱한 공간의 변화를 보여주면서 온택트(Ontact) 공연의 새로운 장을 열 예정이다.


또한 사적인 공간에서 털어놓는 문별의 솔직한 이야기부터 화려한 퍼포먼스까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풍성한 레퍼토리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공식 SNS에는 ‘門OON : Repackage’의 타이틀곡인 ‘부재(Absence)’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 문별은 무채색 텅 빈 공간 아래, 창문 사이로 떨어지는 빛들이 마치 모든 시선을 받고 있는 외로운 달 하나를 의미하는 듯해 그 가운데 있는 문별에 시선이 고정된다.


그 어느 때보다 진중한 표정으로 완성도 높은 첫 단독 콘서트 ‘門OON’를 위한 남다른 포부를 내비쳐 이번 공연을 기다려온 팬들의 감성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문별의 첫 단독 콘서트 ‘門OON’는 이달 30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개최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스타인사이드더보기
 스크린과의 만남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