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넷기어, 호텔 델루나展에 뮤럴 캔버스 전시 개최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0-06-23 14:12:10

기사수정

호텔델루나전에 전시된 뮤럴 캔버스/Artwork : 서혜린 작가 ⓒ팬지데이지[이승준 기자] 넷기어코리아(지사장 김진겸, 이하 넷기어)가 ‘호텔 델루나’ 전시회에 뮤럴 캔버스를 전시한다.

서울 강남 르 메르디앙 호텔 1층에 위치한 ‘M컨템포러리’에서 열리는 호텔 델루나전은 지난해 인기리에 방영됐던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공간을 재현한 전시다. 오리지널 세트를 그대로 옮겨온 전시장과 호텔 델루나 속 명대사들을 통해 방영 당시의 추억을 돌아볼 수 있다. 여기에 VR체험과 현장 비하인드 컷, 디렉팅 룸 등을 통해 호텔 델루나의 탄생 과정을 생생하게 확인할 수 있다.

뮤럴 캔버스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의 추억을 되돌아보는 데 활용된다. 전시관 내에 걸린 세 대의 뮤럴 캔버스를 통해 호텔 델루나의 명장면을 담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성연우 M컨템포러리 큐레이터는 “드라마를 보지 않은 관람객도 전시를 쉽게 이해할 수 있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호텔 델루나의 명장면을 송출하기로 결정했다”며 “고화질의 영상을 상영할 수 있고 쉬운 작동 방법을 가진 뮤럴 캔버스가 최적의 선택이라고 생각했다”고 뮤럴 캔버스를 통해 전시를 구성한 이유를 밝혔다.


넷기어는 호텔 델루나展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20쌍의 고객에게 전시회 관람 혜택을 제공한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뮤럴프렌즈’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응모 방법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뮤럴프렌즈와 넷기어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희준 넷기어코리아 이사는 “그동안 뮤럴 캔버스 하면 많은 분이 뮤럴 캔버스의 강점인 명화나 사진 위주의 콘텐츠를 제공하는 제품이라는 이미지를 떠올려 왔다”면서, “이번 호텔 델루나 전시회를 통해 동영상 콘텐츠라는 뮤럴 캔버스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호텔 델루나展은 현재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VR기기에는 일회용 커버와 전용 소독 물티슈를 사용하고 대여 의상은 수시 세탁 및 소독하며, 전시장 전체 방역을 매일 진행하는 등 방역에 힘쓰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의 전통사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조선왕릉 이어보기더보기
 한국의 서원더보기
 전시더보기
 한국의 향교더보기
 궁궐이야기더보기
 문화재단소식더보기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