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비스타 글로벌, 페라리와 파트너십 연장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0-09-24 05:21:32

기사수정

Vista Global이 페라리와 파트너십을 연장했다[이승준 기자] 토머스 플로어(Thomas Flohr) 회장이 설립한 프라이빗 항공 그룹 Vista Global은 다양한 국제 GT 레이스와 Prancing Horse 모노브랜드 챔피언십에 출전하는 모든 페라리 드라이버를 수송할 글로벌 프라이빗 제트 여객기 항공기단을 출범시켰다.  

신규 서비스는 전 세계를 여행하며 레이싱 대회에 출전하는 모든 페라리 드라이버들이 비스타젯(VistaJet)과 XO를 통해 안전하고 원활한 비행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페라리 488 GTE와 488 GT3가 20개 넘는 국제 챔피언십에 출전하며 488 Challenge Evo는 유럽, 북미, 아시아 지역에서 열린 Ferrari Challenge를 대표하는 스타가 됐다. 이들 대회는 5개 대륙에 걸쳐 12개월간 진행되며 전 세계 최고의 프로, 아마추어 드라이버 수백 명이 참가한다.  
비스타젯과 XO는 승객들이 독보적 수준의 세심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세세한 사안을 지원할 것이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안전 서비스는 세계 최고 수준의 엄격한 표준에 부합하면서, 승객과 승무원 안전을 위해 매 운항 시 강화된 코로나19 방역 절차를 실시할 것이다.


이번 파트너십은 프랑스 르망에서 발표됐으며 토마스 플로어 회장, 프로 레이싱 선수들인 프란체스코 카스텔라치(Francesco Castellacci), 지안카를로 피지켈라(Giancarlo Fisichella)가 #54 VistaJet / XO 488 GTE와 함께 자리했다.

토마스 플로어 Vista Global 창립자 겸 회장은 “레이싱은 내가 오랫동안 간직하고 있던 열정이었으며 그동안 이 분야의 다양한 수요와 더불어 지속적으로 우수한 성적을 거두기 위해서는 집중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직접 경험을 통해 알게 됐다”며 “모든 페라리 드라이버들이 경쟁과 경주 성적이라는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하기 위해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며 어디든 갈 수 있도록 Vista Global이 지원에 나서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엘리트체육더보기
 축구더보기
 야구더보기
 생활체육더보기
 전통무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