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대명소노그룹, 야놀자와 호텔·리조트 위탁운영 '맞손'
  • 우성훈 기자
  • 등록 2021-02-23 15:21:01

기사수정

유태완 대명소노그룹 부사장(오른쪽)이 김종윤 야놀자 부문 대표와 호텔&리조트 위탁운영과 관련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대명소노그룹

[우성훈 기자] 대명소노그룹이 야놀자와 함께 호텔&리조트 위탁운영 사업에 나선다.


대명소노그룹은 야놀자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야놀자 본사에서 호텔&리조트 위탁운영 사업 확장과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공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대명소노그룹과 야놀자 주요 임원진이 참석했다. 양사는 협약 체결에 이어 위탁운영 확대를 위한 협업조직을 구성해 사업을 추친할 예정이다.


대명소노그룹은 호텔과 리조트 사업 콘셉트 개발부터 설계, 시공, 운영까지를 원스톱으로 총괄하는 호스피탈리티 전문기업으로, 1만개 이상 객실과 함께 45만명 이상 회원을 보유했다.


야놀자는 170여개국 2만 6000여개 고객사에 서비스를 제공 중인 호스피탈리티 솔루션 기업으로, 지난 2017년부터 여가산업에 적용 가능한 ‘SaaS’ 플랫폼을 개발해왔고, 국내외 호텔 자산관리 시스템 기업 인수를 통해 원천기술을 확보했다.


대명소노그룹은 호텔&리조트 운영 노하우에 야놀자 솔루션과 네트워크를 더해 글로벌 호텔&리조트 위탁운영 전문기업이 되겠다는 구상으로, 이번 협약으로 대명소노그룹은 야놀자 솔루션 도입 업체들을 대상으로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야놀자는 대명소노그룹이 운영하는 호텔&리조트에 와이플럭스 등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을 공급한다.


서준혁 대명소노그룹 대표는 “대명소노그룹은 위탁경영을 핵심사업 가운데 하나로 적극 추진하고 있다"면서, “이번 업무협약이 글로벌 호스피탈리티 전문기업으로 도약하는 데 성공적인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강소일반더보기
 중소·중견더보기
 벤처기업더보기
 소상공더보기
 창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