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전국노래자랑’ 윙크, 독도 방문
  • 디지털 뉴스팀
  • 등록 2019-08-11 16:11:16

기사수정

사진=KBS 1TV ‘전국노래자랑’ 방송화면 

[디지털 뉴스팀] 쌍둥이 트로트 듀오 윙크가 ‘전국노래자랑’ 울릉도 특집을 위해 울릉도와 독도를 방문했다.


윙크는 11일 방송된 KBS 1TV ‘전국노래자랑’에서 울릉도 둘레길 개통기념으로 둘레길을 걸어보면서 시청자들에게 직접 소개했다. 


윙크는 포항에서 아침 배를 타고 울릉도를 출발, 울릉도 도동항 수산시장에서 각종 수산물을 직접 시식하고 소개하면서 다양한 독도와 울릉도의 자랑거리를 소개했다. 또 독도 전망대에 올라 독도를 구경하려 했지만 독도가 보이지 않는다며 “이참에 우리 진짜 독도 가보자”라며서 직접 배를 타고 독도까지 방문했다. 


독도를 처음 방문한 윙크는 독도경비대와 함께 독도를 직접 구경하면서 독도의 아름다움을 몸소 느꼈다. 


윙크는 독도 위에서 ‘독도는 우리땅’ 노래를 부르고, 태극기 앞에서 애국가를 제창하면서 애국심을 고취시켰다.  


또한 윙크는 마지막까지 수비대원들과 함께 “독도는 우리땅”을 외쳐 보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가슴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2박 3일간의 울릉도, 독도 방문을 마친 윙크는 이날 소속사를 통해 설레고 가슴 벅찬 소감을 “다소 짧은 시간이었지만 8.15를 앞두고 독도를 보니 묘한 기분마저 들었다”라고 말하면서, 함께 한 독도 수비대원들에게 감사함도 덧붙였다.  


윙크의 신곡 ‘일번출구’로 특유의 간드러진 음성, 폭풍 눈웃음과 발랄하고 톡톡튀는 댄스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었다. 특히 이날 윙크의 흥겨운 무대에 ‘전국노래자랑’에서 끝없는 앙코르를 받아 이들의 히트곡 ‘얼쑤’까지 연이어 무대를 꾸몄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의 전통사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조선왕릉 이어보기더보기
 한국의 서원더보기
 전시더보기
 한국의 향교더보기
 궁궐이야기더보기
 문화재단소식더보기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