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T, 새로운 ‘0(Young)’으로 MZ 취향저격 나선다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2-10-05 20:18:00

기사수정
  • 대상 고객 만13세~34세로 대폭 확대 및 혜택 강화

SK텔레콤은 컬처브랜드 ‘0(영, Young)’의 대상 고객을 기존 만 13~24세에서 만 13~34세로 대폭 확대하고, 보다 새로운 혜택으로 MZ세대에 다가선다고 4일 밝혔다.[이승준 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은 컬처브랜드 ‘0(영, Young)’의 대상 고객을 기존 만 13~24세에서 만 13~34세로 대폭 확대하고, 보다 새로운 혜택으로 MZ세대에 다가선다고 4일 밝혔다.


SKT는 오는 7일 아이폰 14 출시에 맞춰 새로워진 0을 선보이며 ▲‘New 0 weeks’ ▲’테더링 10GB 더’ 프로모션 ▲’0캠퍼스x 우주패스all/life’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새롭게 제공한다. SKT는 영 대상 고객들의 취향에 맞춘 혜택들을 연말까지 계속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SKT는 ‘0’ 브랜드 리뉴얼을 기념해 평균 할인율 50%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New 0 weeks’ 프로모션을 이달 21일까지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맘스터치, 이삭토스트 등 ‘New 0 weeks’ 제휴처와 함께 만 13세에서 34세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함께 추첨을 통해 12개월 데이터 완전 무제한, 태양의서커스 ‘뉴 알레그리아’ 공연티켓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한다.


SKT는 0대상 고객들의 이용 패턴을 반영해 공유.테더링 데이터 월 10GB를 6개월 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테더링 10GB 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또한 SKT는 구독 상품을 이용하는 0 고객들을 대상으로 대학생 전용 혜택을 담은 ’0캠퍼스 x 우주패스all/life’도 시행한다.



SKT는 카페, 편의점, 아이스크림, 스포츠 중계앱 등 MZ세대 선호 상품들을 할인 받을 수 있는 구독 상품 ‘우주패스all/life’의 구독 이용료를 소속 대학교의 0캠퍼스 가입률에 따라 최대 6천원까지 할인 제공한다.


새로워진 0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이달 7일부터 T월드 홈페이지(www.tworld. 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SKT는 홍대 T팩토리에서 새로운 0을 위한 공간 를 5일부터 올해 11월 7일까지 한달간 운영한다. T팩토리에 방문하는 0 고객은 굿즈 증정 행사와 디지털 게임 이벤트, 아이폰 14 프로의 특장점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무료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한편, SKT는 새로워진 0의 아이덴티티에 맞춰 MZ세대가 가장 선호하는 걸그룹 ‘뉴진스(NewJeans)’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뉴진스의 국내 첫 TV 광고로 지난달 30일부터 공개된 이번 광고는 새로운 ‘0’의 콘셉트를 아이폰14, 뉴진스와 연계해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기존 학생 고객 중심의 1324 컬처 브랜드 ‘0’의 고객을 학생과 청년을 아우르는 1334 대상으로 확대하고, 그에 맞는 특별 혜택도 준비했다”면서, “아이폰 14 출시와 연계해 ‘0’이 MZ 고객에게 새로운 아이덴티티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