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 2024년 충남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에서 4개 부문 수상
  • 민병훈 기자
  • 등록 2024-05-25 06:15:06

기사수정

아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박경귀)산하의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은 24일, 2024년 충남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에서 모범 청소년 3명과 청소년 육성 유공자 1명이 충청남도지사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사진-아산시청소년재단[민병훈 기자] 아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박경귀)산하의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관장 지명근)은 24일, 2024년 충남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에서 모범 청소년 3명과 청소년 육성 유공자 1명이 충청남도지사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모범 청소년으로 선정된 3명의 청소년은 봉사활동, 리더십, 협동정신 등 다양한 부문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지역 사회 귀감이 되는 청소년들로 정서부문(이예음, 배방중), 협동부문(양재윤, 예산전자공업고), 긍지부문(이병훈, 합덕제철고)에서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또한 청소년 육성 유공자로는 청소년의 참여와 권리증진을 위해 다양한 청소년 문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면서 지역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과 우수한 성과를 나타낸 최수빈 청소년지도사가 선정되어 충청남도지사 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들과 지도사들에게 그동안의 노력과 헌신을 인정하는 자리로 청소년들과 분야의 관계자들에게 큰 격려가 됐다. 


지명근 관장은 “우리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의 미래를 밝게 이끌어갈 주역으로 그간의 노력과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을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 더욱 노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아산시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들의 꿈과 끼를 발휘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syouth.or.kr/youth) 및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톡 채널 등)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천년 역사향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