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원광대병원, 익산 장점마을 환자돕기 의료인 자선 골프 대회 개최
  • 강병준 기자
  • 등록 2019-06-08 10:36:43

기사수정
지난 6일 익산 베어포트CC 베어코스에서는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윤권하)과 익산시 의사회가 주최한 장점.왈인.장고재 마을 환자 돕기 의료인 자선 골프 대회가 열렸다. 이번 골프 대회에는 원광대학교병원에 재직 중인 교직원, 익산시 의사회 소속 회원과 전북지역 의료인 및 시민들이 참여해 성료했다.


[강병준 기자] 지난 6일 익산 베어포트CC 베어코스에서는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윤권하)과 익산시 의사회가 주최한 장점.왈인.장고재 마을 환자 돕기 의료인 자선 골프 대회가 열렸다.


이번 골프 대회에는 원광대학교병원에 재직 중인 교직원, 익산시 의사회 소속 회원과 전북지역 의료인 및 시민들이 참여해 성료했다.


열린 의료인 자선 골프 대회는 집단적인 질환 발병의 고통을 안고 사는 장점.왈인.장고재 마을 주민들에게 건강검진 및 의료서비스 지원으로 건강하고 향상 된 삶의 질을 제공키 위해 개최됐다.


장점.왈인.장고재 마을 환자 돕기 의료인 자선 골프대회는 익산시와 원광대병원 원누리 후원회, 전북사회복지 공동모금회 주관으로 민.관이 함께하는 행사가 되어 의미를 더했다. 또한 익산 지역 및 기타 업체들의 많은 관심과 지역민 후원에 대한 뜨거운 열기들은 행사를 더욱 빛나게 했다.


윤권하 원광대 병원장은 “장점.왈인.장고재 마을 주민의 건강검진 및 치료 등에 대해 계획을 세워 주민이 불안해하고 있는 7대 암에 대해 우리 지역의 대표 의료기관인 원광대학교병원이 체계적인 의료 지원을 하기 위해 오는 6월 13일 업무협약 체결를 준비하고 있다”면서, “의료적으로 도움이 될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