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 -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저소득가정 초등학생 위한 드림(Dream)장학금 지원
  • 박광준 기자
  • 등록 2021-05-31 10:23:53

기사수정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지부장 신범수)는 현대자동차 아산공장(공장장 송광수 전무)과 함께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초등학생을 위해 드림장학금을 지원했다고 26일(수), 밝혔다. 사진은 아산시 교육지원청 장학금 전달식/사진제공=‘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  

[박광준 기자]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지부장 신범수)는 현대자동차 아산공장(공장장 송광수 전무)과 함께 코로나19 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초등학생을 위해 드림장학금을 지원했다.


드림장학금 지원사업은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의 후원으로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학업수행에 어려움이 있는 아동을 지원키 위해 기획됐다.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는 충청남도 아산교육지원청과 연계해 코로나19등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초등학생 50명을 위한 드림장학금 1천만 원을 지원했다. 


신범수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장은 “이번 장학금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수행이 힘든 아동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면서,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하고, 권리를 보호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송광수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아이들이 꿈을 가지고 성장 할 수 있도록 드림장학금을 지원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 "소외계층을 위한 노력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자동차 아산공장은 아산시민의 복지증진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고, 굿네이버스 충남중부지부와 2015년부터 틴친캠프, 청소년특기적성지원사업, 노인자아통합프로그램을 7년 동안 진행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천년 역사향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