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천안식자재 미래산업유통, 천안베이킹재료 베이킹시티, 후원물품 전달식 진행
  • 박광준 기자
  • 등록 2021-10-30 02:48:57

기사수정

28일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본부장 김길수)는 천안식자재 미래산업유통(대표 안준수), 천안베이킹재료 베이킹시티(대표 김다정)와 함께 아산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물품(식료품) 전달식을 가졌다. 사진은 후원물품(식료품) 전달식. [박광준 기자] 28일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본부장 김길수)는 천안식자재 미래산업유통(대표 안준수), 천안베이킹재료 베이킹시티(대표 김다정)와 함께 아산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물품(식료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김길수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장, 신범수 굿네이버스 온주종합사회복지관 관장, 안준수 천안식자재 미래산업유통 대표, 김다정 천안베이킹재료 베이킹시티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뤄졌다. 


이날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총 320만원 상당의 라면 174박스로, 아산시 5개 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 내 취약계층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김길수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장은 “지역사회 취약계층에게 큰 힘이 되어줄 식료품을 전달해준 천안미래식자재유통과 천안베이킹시티에게 감사하다”면서, “전달받은 후원물품은 아산시 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사회 취약계층 가정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안준수 천안식자재 미래산업유통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역사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식료품 기부를 진행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건강한 먹거리를 전달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천안식자재 미래산업유통, 천안베이킹재료 베이킹시티가 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충청지역본부는 국내복지사업 및 아동권리옹호사업을 수행하고 있고, 정부, 지방자치단체 및 기업과 협력해 지역사회 내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 아동권리 증진을 도모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