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이달 28일 WBFF KOREA, 방송인.차의과대학교 주임교수 양정원 시상자 초청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1-11-09 18:49:48

기사수정

차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 메디컬 필라테스 전공 주임교수로 부임하고 있는 양정원이 특별종목의 심사와 시상에 참여[이승준 기자] WBFF KOREA는 규정종목은 WBFF WORLD PRO와 WBFF KOREA PRO들로 구성된 심사단이 심사를 진행하면서 차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 메디컬 필라테스 전공 주임교수로 부임하고 있는 양정원이 특별종목의 심사와 시상에 참여하게 된다고 알렸다.

 

양정원은 예능 프로그램 마리텔에서 양필라 라는 예명으로 필라테스를 대중화 시켰고 이후 각종 예능, 드라마, 강연 등 다양한 활동으로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사)국제필라테스교육협회 이사로서의 필라테스 전문가 교육에 일임하는 동시에 대중들에게 친숙한 이미지로 건강전도사가 돼 모든 이들의 건강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다. 또한 그녀는 해양경찰청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다양한 선행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국내 피트니스 교육사업과 체육시설을 운영하는 ㈜코바컴퍼니(대표 김현)와 세계 일류 휘트니스 장비업체인 PRECO와 함께 주관하여 개최되는 WBFF KOREA 2021은 오는 28일 일산 킨텍스에서 뷰티, 패션, 피트니스가 결합한 새로운 대회로 선을 보이게 됐다.


차의과학대학교 통합의학대학원 메디컬 필라테스 전공 주임교수로 부임하고 있는 양정원이 특별종목의 심사와 시상에 참여

WBFF KOREA는 남, 녀 6종목으로 이뤄진 프로 출전 종목과 함께 3개 종목으로 이루어진 아마추어 종목으로 쇼가 구성됐다. 패션&피트니스 쇼를 표방하는만큼, 고루한 피트니스, 머슬 대회에서 탈피해 화려한 볼거리와 퍼포먼스로 구성이 된 이 쇼는 피트니스 선수, 마니아는 물론 일반인들에게 흥미로운 쇼를 제공하여 피트니스 시장이 한 발 더 대중성을 갖출 수 있게 할 방침이다.

 

특히 ODYSSEUS MODEL, GALATEA MODEL의 경우 참가 제한 연령이 ‘40세 이상’으로 타 대회 체급 3위 이상의 입상 경력이 없는 자로 규정하고 있으며, 복장 규정 역시 프로 종목에 비해 다소 자유로운 측면이 있어 그동안 용기가 없어 도전하지 못했던 40대 중장년층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는 쇼가 구성이 될 것으로 보여 기대가 크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엘리트체육더보기
 축구더보기
 야구더보기
 생활체육더보기
 전통무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