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임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유기농 생리대 44,000장 기부
  • 박광준 기자
  • 등록 2021-12-28 18:41:56

기사수정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아임오와 유기농 생리대 후원물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사진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서울2지역본부 이상휘 팀장)/사진=초록우산어린이재단 제공 [박광준 기자] 아동옹호대표기관 초록우산어린이재단(회장 이제훈)은 여성건강케어브랜드 ㈜아임오가 위생용품 구입이 어려움 여자청소년을 위해 ‘아임오 유기농 생리대’ 44,000장을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아임오는 지난 8월 코로나19로부터 아동의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기부에 이어 여자청소년의 필수품인 ‘유기농 생리대’기부를 진행했다. 이번에 기부된 물품은 연말연시를 맞아 수도권 20곳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동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아임오 관계자는 “생리대는 없어서는 안 될 생활필수품임에도 불구하고 생각보다 많은 청소년들이 열악한 환경에서 제대로 된 생리대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는 사실이 너무나 안타까웠다”면서, “좋은 제품을 통해 아이들이 좀 더 건강하고 안전하게 성장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최운정 서울2지역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따뜻한 손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아임오의 유기농 생리대 지원을 통해 저소득 여자청소년들이 부담 없이 한 달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부탁했다. 


한편 소비자 선호도 1위와 히트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한 ㈜아임오는 친환경 농법에 널리 이용되는 무당벌레를 브랜드 마스코트로 앞세워 생리대를 비롯한 여성위생용품부터 건강식품까지 여성의 삶이 더욱더 가치 있도록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제품을 개발, 공급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