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J제일제당, CJ더마켓서 ‘봄 맞이 BYO유산균 기획전’ 진행
  • 우성훈 기자
  • 등록 2022-03-28 10:40:47

기사수정

[우성훈 기자]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봄 맞이 BYO유산균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환절기를 맞아 면역력과 건강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되기 위해 마련한 행사로, 다음 달 10일까지 ‘온 가족 장 건강 케어’를 주제로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대표 제품인 ‘BYO 식물성 유산균 100’을 비롯해 ‘BYO 식물성 유산균 패밀리’, ‘BYO 식물성 유산균 키즈’ 등 상품을 최대 65%까지 할인한다. 또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추가 할인 쿠폰과 함께 ‘BYO 식물성 유산균 우먼’ 한 달치를 추가로 증정한다.


‘BYO유산균’은 CJ제일제당이 8년여 간의 연구개발 끝에 지난 2013년 출시한 유산균 전문 브랜드로, ‘식물에서 유래한 생명력 강한 유산균’을 모토로 소비자와 만나고 있다. 식물 유래 유산균은 강한 위산에서 살아남아 장 끝까지 도달하는 강한 생명력이 특징이다. CJ유산균연구소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식물 유래 특허 균주인 ‘CJLP133’, ‘CJLP243’, ‘CJLP55’를 활용해 보장균수가 높은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BYO 식물성 유산균 100’의 경우 하루 권장 섭취 최대 함량인 100억 보장균수를 갖추면서, 분말과 캡슐 두 가지 형태로 선보이고 있다. 장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도 챙기는 ‘BYO 식물성 유산균 스킨골드’는 장과 피부 건강 4중 기능성의 프리미엄 유산균으로 보장균수 200억 제품이다. ‘BYO식물유래 유산균 패밀리·키즈·우먼’은 섭취 대상을 고려해 제품별로 비타민C, 아연 등 기능성 원료를 추가하고 가격대를 합리적으로 갖췄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이 가족 면역력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소비자 라이프스타일과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