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T, 괌.사이판 방문객에 넉 달간 ‘데이터 무제한 무료’로 쏜다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2-05-01 23:12:28

기사수정
  • 5월1일부터 4개월간 별도 로밍 요금 없는 ‘T괌사이판 국내처럼’ 혜택 확대

SK텔레콤이 코로나19로 인해 움츠러들었던 여행수요 회복 조짐에 발맞춰 기존괌·사이판 전용 로밍·멤버십 서비스의 혜택을 업그레이드한 특별한 프로모션 <더 큰 혜택으로 ‘T괌사이판 국내처럼’>을 5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넉 달간 선보인다.[이승준 기자]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유영상)은 고객의 큰 사랑을 받아온 ’T괌사이판 국내처럼’의 서비스 혜택을 대폭 업그레이드하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1일부터 4개월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T가 2018년부터 제공 중인 ‘T괌사이판 국내처럼’ 서비스는 가입 시 추가 요금 없이 현지에서 국내 가입 요금제의 기본 제공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하는 것은 물론, baro통화와 문자까지 무료로 제공해 괌사이판 방문을 위한 필수 가입 서비스로 자리매김 해왔다.


특히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더 큰 혜택으로 T괌사이판 국내처럼’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국내 가입 요금제와 상관 없이 로밍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고, 대폭 강화된 멤버십 혜택도 이용 가능하다.


baro통화와 문자 무료 혜택은 기존과 동일하고, ‘T 괌사이판 국내처럼’ 상품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프로모션을 누릴 수 있다.


괌.사이판은 고객 선호도가 높은 대표적 휴양지로, 사이판은 대한민국 정부가 지난해 6월 ‘트래블버블(여행안전권역)’을 체결한 첫 국가였다. SKT는 최근 정부의 해외 입국자 자가격리 조치 완화와 2년 넘게 유지돼 온 ‘특별여행주의보’ 해제에 따라 해외여행객 증가가 예상됨에 따라 이번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괌.사이판 내 현지 맛집 10~30% 할인, 렌터카 16% 할인, 관광명소 최대 66%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던 멤버십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SKT 고객은 괌.사이판 도심에 위치한 ‘T멤버십 웰컴 데스크’를 방문하면 휴대용 손소독제 및 소독 티슈 등 여행 필수품을 담은 ‘웰컴 기프트’와 T멤버십 할인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지도를 수령하고 상세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셜리스 레스토랑(괌), 더비치바(괌), 서프클럽(사이판), 남대문(사이판) 등 현지 대표 맛집의 인기 메뉴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괌.사이판 현지 렌터카도 프로모션 특가로 대여 가능하다.


이 밖에도 괌 여행객은 사랑의 절벽 입장권 2매를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사이판 여행객은 그로토 스노클링 상품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SKT는 해외 여행 재개에 즈음해 SKT 고객들의 로밍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윤재웅 SKT 구독마케팅담당은 “하늘길 확대에 발맞춰 괌∙사이판 여행을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 ‘T괌사이판 국내처럼’ 혜택을 더욱 강화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이용 편의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모색해서 믿고 쓰는 T로밍, T멤버십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