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시아나항공, 해외여행 붐 조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 선보여
  • 우성훈 기자
  • 등록 2022-05-02 08:29:28

기사수정


[우성훈 기자] 아시아나항공 (대표 정성권)이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본격적 해외여행 붐 조성에 나섰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달 공개한 '탑승객을 찾습니다' 영상을 모티브로 구성된 ▲절대미각편 ▲강철체력편 ▲랜선여행편 ▲외국어패치편 중 하나의 탑승객 타입을 고른 후 응모하면 국제선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일부터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 웹사이트(flyasiana.com)에 로그인한 회원이 대상이고, 1등 1명은 ▲장거리노선 항공권 2매를, 2등 1명은 ▲ 동남아노선 항공권 2매를, 3등 200명에게는 ▲커피 기프티콘을 추첨 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이달 2일부터 31일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15일로 추첨 후 아시아나항공 웹사이트에 공지 할 예정이다.


코로나 19를 이겨내고 다시 여행을 준비하는 일상 모습을 유쾌하게 표현한 '탑승객을 찾습니다' 영상은 지난달 15일 온라인 공개 이후 2주만에 시청 약 339만뷰를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유럽 노선 이용객을 위한 가격할인과 기내 와이파이 이용권 증정 이벤트도 오는 9일부터 진행한다. 인천 출발 ▲프랑크푸르트 ▲런던 ▲로마 ▲파리 노선을 이용하는 이코노미 클래스 탑승객이 대상으로 ▲5% 가격 할인을 제공하고, 선착순 150명 인원에게 ▲기내 와이파이 이용권(무제한권)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권 기간은 5월 9일부터 22일까지이고, 탑승 기간은 5월 9일~10월 31일까지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이달에만 9개 노선, 주 18회 증편을 하는 등 단계적 운항 확대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코로나 입국 제한을 풀고 있는 미국와 유럽 등 장거리 노선 위주로 정상화 하고 있으며, 관광객이 많이 찾는 동남아 및 일본 노선도 각 국가별 입국제한 조치 해제에 따라 운항 노선 재개 및 횟수를 점차 늘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