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빛이든 갤러리, 슈퍼레이스 NFT 기획전 개최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2-05-07 18:20:20

기사수정

빛이든 갤러리에서 오픈한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NFT 기획전 /이승준[이승준 기자] 슈퍼레이스는 이달 7일부터 20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북촌에 위치한 빛이든 갤러리에서 2022 CJ대한통운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NFT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모터스포츠 팬과 일반 관람객들 모두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슈퍼레이스와 CJ올리브네트웍스는 SNS 커뮤니티인 크립토복셀에 마련된 메타버스 전시 공간과 오프라인 전시 공간을 동시에 운영해 온-오프라인 전시 융합을 모티브한 특별한 전시를 하고 있다. 전시회가 열리는 빛이든 갤러리는 콘텐츠 스트리밍 기업인 빛글림(대표이사 박진형)이 운영하는 곳으로 총 1, 2층 2개의 공간에서 전시회가 진행되고 았다.


2층에서는 다채로운 슈퍼레이스의 순간순간 장면들이 전시되어 있다. /이승준또한, NFT 작품 외에도 실제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최상위 클래스 슈퍼 6000 스톡카(레이스를 위해 특별히 제작된 차량)를 전시했다. 7일 전시된 스톡카는 CJ로지스틱스의 문성학(88)의 전용 스톡카다.


도심 한복판에서 레이스 차량을 직접 볼 수 있는데다 드라이버들이 참여하는 현장 토크쇼도 갤러리에서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한다.


CJ로지스틱스의 문성학(88)의 슈퍼 6000 클래스 스톡카가 전시되어 있다. /이승준

슈퍼레이스는 전시회를 방문하는 관람객을 대상으로한 특별 이벤트도 마련해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전시 관람 후 인증사진을 개인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슈퍼레이스 에코백을, 추첨을 통해서는 2라운드 NFT 포스터를 증정하고 있다. 


카카오톡에서 슈퍼레이스 채널을 추가한 관람객에게는 3라운드 나이트레이스 초대권 2매를 증정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엘리트체육더보기
 축구더보기
 야구더보기
 생활체육더보기
 전통무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