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캐논코리아, 제31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I 2022) 참가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2-06-14 22:09:45

기사수정

[이승준 기자]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세환, https://kr.canon) 가 오는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서울 강남구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31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hoto & Imaging 2022, 이하 P&I 2022)’에 참가한다. 


이번 P&I 2022에서 캐논코리아는 경영 통합에 따라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으로 재탄생한 캐논의 혁신 메시지를 ‘캐논으로 보다, 캐논이 보여주다’라는 테마로 선보일 예정이다. 


캐논코리아의 부스는 입력부터 출력까지 모든 프로세스의 경험을 체험할 수 있도록 원웨이(일방) 동선으로 기획했다. 관람객은 참가 업체 중 최대 규모의 캐논코리아 부스에서 ▲EOS R7 & EOS R10 신제품 체험존 ▲다양한 화각의 렌즈 존 ▲뉴 콘셉트 카메라 존 ▲VR 렌즈존 ▲미니포토프린터 존 ▲4K 프로젝터 존 ▲대형 출력 갤러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캐논 부스에 방문하게 되면 가장 먼저 만나는 존은 EOS R SYSTEM 존이다. EOS R SYSTEM 존에서는 신제품 2종(EOS R7 & EOS R10)을 포함한 R시리즈 전라인업 카메라 및 렌즈와 함께 포즈 모델의 포토 타임을 진행한다. 


R 시스템 존 옆에는 이번 P&I에서 처음 선보이는 NEW EOS R 존이 있다. 영상 촬영에 특화된 신제품 EOS R7과 EOS R10을 활용해 움직이는 피사체를 촬영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있다. EOS R 시리즈 최초로 APS-C 타입 CMOS 센서를 탑재한 고성능 하이엔드 모델인 신제품 2종은 고속 연속 촬영 및 크롭 없는 4K 60P 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EOS R7’과 소형 및 경량화로 영상 촬영에 최적화된 ‘EOS R10’으로 다양한 이용자의 목적에 특화된 촬영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캐논코리아, 제31회 서울 국제 사진영상기자재전(PI 2022) 참가메인부스 우측으로는 캐논의 RF, EF 의 대표 렌즈들을 만나볼 수 있는 렌즈 존이 있다. 관람객은 광각부터 망원까지 다양한 화각의 EF, RF 렌즈를 사용해볼 수 있다. 또한 각 렌즈 테이블 옆으로는 무한 잉크젯 포토 프린터들이 위치하고 있어, 핸드폰에서 잠자고 있던 사진들을 직접 출력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RF5.2mm F2.8 L DUAL FISHEYE 렌즈로 촬영한 콘텐츠들을 만나볼 수 있는 VR 렌즈존과 자동 촬영 카메라 ‘파워샷 픽(PowerShot PICK)’, 망원경 카메라 ‘파워샷 줌(PowerShot ZOOM)’, 전후방 촬영이 가능한 넥밴드 형태의 웨어러블 카메라 ‘FITT 360 PB’ 를 체험해 볼 수 있는 뉴 콘셉트 카메라 존도 같이 만나볼 수 있다. 

 

입력부터 출력까지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으로 거듭난 캐논답게 출력 관련 체험 및 전시 존도 구성했다. 먼저, 현재 캐논 아카데미에서 운영하고 있는 캐논 카메라로 찍고 캐논 프린터로 뽑는 ‘셀프 스튜디오’를 옮겨와 입력에서 출력까지 캐논의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다. 관람객은 EOS R5로 촬영하고 PRO 500으로 출력한 자신의 사진을 받아갈 수 있다. 매일 오전 시간대별 선예약제로 운영한다. 


미니포토프린터 존에서는 캐논코리아와 디즈니가 협업해 6월 말 출시하는 디즈니 패키지 2종(QX10, INSPIC S2)을 선보인다. 토이스토리로 꾸며진 포토프린터 존에서 관람객은 희망자에 한해 출력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이를 지나면 캐논의 광학 기술력으로 구현한 캐논의 4K 프로젝터와 PRO 제품으로 출력한 캐논 마스터즈의 갤러리를 만날 수 있다. 이곳에서는 프로젝터와 플로터를 통한 출력장비의 직간접체험으로 캐논코리아의 ‘토탈 이미징 솔루션’을 다시 한번 체험할 수 있다.


캐논 EOS R7 예약 판매 

캐논 부스 방문객 대상의 다채로운 이벤트 및 세미나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현장 특별 할인 판매 ▲SNS 이벤트 참여자 대상 캐논 폴리백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캐논 마스터즈인 이종렬 작가의 세미나를 포함한 다채로운 세미나를 사전등록을 통해 운영하며, P&I 2022 주최측과 함께 진행하는 ‘서울 포토’에는 캐논 굿즈포토스토어가 입점해 캐논이 선정한 작가들의 사진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최세환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많은 관람객이 이번 P&I 2022 캐논 부스를 방문해 카메라 시장의 No.1 기업인 캐논의 혁신적인 이미징 제품을 직접 체험하길 바란다”며,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으로 재탄생한 캐논코리아의 제품 및 서비스를 체험하며 다채로운 정보와 풍성한 혜택을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캐논코리아는 행사 기간 동안 캐논 부스 현장, 이스토어, 캐논 전문 스토어 8개점 등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신제품 EOS R7 예약 판매를 한정 수량으로 진행한다. 예약 구매 시 사은품으로 12만 5천원 상당 배터리를 추가 증정하며, 제품은 6월 22일부터 배송 예정이다. 가격은 ▲EOS R7 BODY 169만 9천원 ▲EOS R7 18-150 KIT 217만 9천원이다. 


신제품 EOS R7은 이달 23일부터 정식 판매를 개시하고, 8월 31일까지 제품 구매 및 9월 5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은품으로 배터리(LP-E6NH), 스테레오 마이크(DM-E100), 롯데 상품권 10만원 중 한 가지를 제공 하며, 행사 기간 동안 예약 구매 신청한 고객도 프로모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