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벨벳TV, ‘우리 함께해요! 제1회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압구정 편)’ 마련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2-08-02 16:15:02

기사수정

[이승준 기자] 벨벳TV(대표 김영균)가 코로나19로 지친 생활 가운데 활력을 불어넣어 주고 마음도 힐링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를 마련했다.  

‘우리 함께해요! 제1회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압구정 편)’은 벨벳TV 주최 및 주관으로 오는 8월 27일 토요일 오후 4시 압구정 윤당 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압구정주민센터, 압구정새마을부녀회, 주식회사 와콘, 뮤닥터 아카데미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ref 이성욱과 김선주 아나운서가 맡아 진행하고, 한국과 일본 동시 송출되며 ‘벨벳TV’ 플랫폼에서 실시간 생방송으로 시청할 수 있다


당일 1인당 3만 원으로 측정된 100명의 입장료 300만 원과 (주)와콘넷의 나눔단체인 와콘천사클럽의 후원금은 강남복지재단 통해 장학금으로 현장에서 전달될 예정이다.
우리함께해요 장학금 전달식  / 벨벳TV 제공주최 측의 김영균 대표는 “모두 어려운 시기지만 우리 청소년들이 구김 없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작은 정성이지만 부모 된 마음으로 모금을 하고자 한다."면서, "많은 시민들의 참여가 기대되고 이번 제1회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은 첫 번째로 압구정동 편에 이어 계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날 행사 출연진은 예술의 전당 전 고학찬 사장, 가수 R.ef 이성욱, 비쥬 주민, 뮤닥터 아카데미 아이돌(남성/여성), 가수 구한나, 모델 조현 Team 등이 주축으로 뜻깊은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계획된 공연에 이어 현장에서는 ‘우리 함께해요 제1회 청소년 장학금 전달식(압구정 편)’으로 강남복지재단 추천하는 학생들과 함께 압구정주민센터장, 압구정새마을부녀회 박미자 회장, 와콘 변영오 대표, 벨벳TV 염동희 회장이 함께 입장해 전달식이 진행된다.

‘우리 함께 해요! 벨벳TV 장학금 전달식’은 강남복지재단과 함께 릴레이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며, 입장 및 공연 문의는 네이버 검색 창에서 ‘벨벳TV’를 검색하면 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스타인사이드더보기
 스크린과의 만남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