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문가영, 드라마 ‘사랑의 이해’서 보다나 헤어 뷰티템으로 스타일 연출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2-12-23 05:20:04

기사수정

[이승준 기자] 보다나는 JTBC 수목 드라마 ‘사랑의 이해’에서 전속 모델 문가영이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와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를 사용하는 장면이 등장했다고 밝혔다.  

21일 처음 방송된 사랑의 이해(연출 조영민, 극본 이서현/이현정) 1화에서는 안수영 역을 맡은 문가영이 화장대 앞에 앉아 차분한 표정으로 머리를 손질한 후 방 한편에 놓인 탁상 달력에 시선을 고정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때 헤어 브랜드 보다나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와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는 문가영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문가영이 사용한 보다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는 고데기, 드라이기 사용 전 모발에 바르면 열에 따른 모발 손상을 최소화해주는 크림제형의 헤어 에센스로, 모발에 빠르게 흡수되면서 잔여물이 남지 않아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배우 문가영이 보다나 ‘데미지 커버 헤어 에센스’와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를 사용하는 영상 갈무리(사진=JTBC)또 임상 시험을 통해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음을 검증받았다. 피부와 비슷한 PH 밸런스를 갖춰 모발과 두피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품에 함유된 식물성 오일과 단백질 성분은 건조한 모발에 영양 성분을 코팅하고, 아모다이메티콘 성분은 모발 수분을 유지시켜 손상모 집중 케어에 도움을 준다.


글램웨이브 롱 봉고데기는 길어진 열판으로 긴 머리도 쉽고 빠르게 S컬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고, 모발의 큐티클을 정리해줘 윤기나는 웨이브 헤어를 연출할 수 있다. 아울러 열판과 손잡이를 따로 분리해 손잡이의 열전도를 방지하고, 스타일링 시 격자형 터치팁이 열전도율을 최소화해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JTBC 수목드라마 사랑의 이해는 각기 다른 이해(利害)를 가진 이들이 서로를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이해(理解)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멜로 드라마로 매주 수, 목요일 10시 30분 방송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스타인사이드더보기
 스크린과의 만남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