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21회 서울특별시장기 합기도대회 개최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3-04-11 06:40:41

기사수정

우승기전달(대회우승기)[이승준 기자] 제21회 서울특별시장기 합기도대회가 지난 2일 서울 중계구민체육센터에서 열렸다. 


서울특별시합기도협회 김경환 회장은 대회사를 하고 있다. 이날 서울특별시합기도협회 김경환 회장은 대회사에서 "신록이 우거지는 계절의 초입인 4월에 '제21회 서울특별시장기 합기도대회'가 개최되어 기쁘다"면서, "그리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노고를 아끼신 대회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이어 "합기도는 예를 중요시하는 무예로 체력단련과 심신수련 및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중요한 요소를 갖추고 있고 현대사회를 사는 남녀노소 누구나가 쉽게 참여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을 갖추고 있고, 또 합기도는 방어를 중시해 현대인의 자기 호신술로 실전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운동"이라면서, "이런 합기도는 체력을 기르며 정신수양을 쌓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종합무예로 우리가 함께 보존해 나아가야 할 무예"라고 강조했다. 


김주환 서울특별시장기합기도대회 명예대회장이 격려사를 하고 있다. 김주환 서울특별시장기합기도대회 명예대회장은 격려사에서 "합기도는 자랑스런 우리의 전통무예이며 계속되어 발전되어져야 할 무예라는 생각이 제 가슴 한켠을 뜨겁게 달구어 뭉클함과 함께 책임감을 느끼게 한다"면서, "합기도는 해를 거듭할수록 진화되어 가고 있고 그 명성 또한 국내가 아닌 해외에서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어 명예대회장으로 자부심을 느낀다. 합기도인들의 노력의 결과"라고 강조했다. 


연극배우 김지숙 중앙대교수가 홍보대사위촉장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이날 경기에 앞서, 감사장.공로상.홍보대사위촉장.감사패. 공로패.표창잔 수여식이 있었다. 


국제한인식품주류상 총연합회장 명예대회장 김주한, (주)와이비코스매디컬 대표이사 이윤희, 노원구의회 보건복지위원장 배준경이 감사패를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감사장은 법무법인 한틀변호사 김현민, 대검청 팀장 유정태, (주)영풍항공여행사 회장 조태숙, 대구경북취재본부장 권병건, 홍보대사 가수 연가희, 호립마들합기도장 관장 나종대가, 공로상에는 한국가수협회 회장 선풍, 동남회계법인 공인회계사 정성훈, 선데이뉴스 국장 이종록, 국민의힘서울시당여성위원회 부위원장 강수경, 명함코리아 대표 염청규에 각각 수여했다. 


단체사진또 연극배우 중앙대교수 김지숙이 홍보대사위촉장을, 감사패는 국제한인식품주류상 총연합회장 명예대회장 김주한, (주)와이비코스매디컬 대표이사 이윤희, 노원구의회 보건복지위원장 배준경이 각각 수상했고, 공로패는 영화배우.감독 홍보대사 한지일, 천동관 경찰합기도 관장 이은우, 노원구합기도협회 사무장 정원곤이 받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엘리트체육더보기
 축구더보기
 야구더보기
 생활체육더보기
 전통무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