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싱어송라이터 심규선, 2022 콘서트 '밤의 정원:ENCORE' 블루레이 예약 판매 시작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3-06-02 04:09:34

기사수정

[이승준 기자] 독보적인 목소리와 감성을 가진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의 2022 콘서트 '밤의 정원:ENCORE' 실황을 담은 블루레이(Blu-ray)가 7월 정식 발매를 앞두고 5월 30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지난해 10월 서울시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진행된 심규선 2022 콘서트 '밤의 정원:ENCORE'는 티켓 예매 오픈 10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심규선은 콘서트에서 '수피', '아플래', '우리는 언젠가 틀림없이 죽어요', '소로' 등 짙은 감성이 담긴 곡을 잇달아 선보이며 공연장의 열기를 후끈 달궜다. 또한 '밤의 정원', '화조도', ‘아라리’, ‘섬광', '오필리아', '월령' 등 총 25곡에 달하는 풍성한 셋 리스트로 관객들과 호흡했다.


싱어송라이터 심규선의 2022 콘서트 <</span>밤의 정원:ENCORE>실황을 담은 블루레이(Blu-ray)7월 정식 발매이번 Blu-ray는 콘서트 실황의 현장감을 그대로 재현한 7.1 채널의 웅장한 사운드와 섬세한 표현까지 놓치지 않고 잡아낸 1080i Full HD Live 실황으로 특히 초도 300장 한정 넘버링 과 아티스트의 친필 사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더불어 4개 국어(한, 영, 중, 일)로 번역된 가사와 총 184P의 포토북과 가사집, 아티스트의 '오디오 코멘터리'까지 수록되어 그 자체로서 가치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엔터테인먼트 ‘헤아릴 규’ 관계자는 “블루레이를 제작하는 건 아이돌이나 규모가 있는 큰 회사가 아니면 쉽지 않은 프로젝트”라면서, “서울 공연 당시의 열기를 생생하게 담아낸 Blu-ray를 통해서 콘서트에 함께 하지 못했던 팬분들에게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서 과감하게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스타인사이드더보기
 스크린과의 만남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