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CGV, 삼성동 코엑스몰에 100m 길이의 연속된 LED 연출로 브랜딩 스트리트 조성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3-08-08 20:55:56

기사수정

[이승준 기자] CGV는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S-LIVE’에서 그룹 뉴진스의 영상과 미공개 이미지 컷을 오는 30일까지 전시한다고 7일 밝혔다. 


‘Signature Street(시그니처 스트리트)’라는 의미를 담은 ‘S-LIVE’는 국내 최장 길이인 100m 길이의 공간으로 구성된 미디어플랫폼이다. 최근에 리뉴얼 해 고휘도, 고해상도 LED 미디어에서 영상과 이미지를 더 또렷하게 노출할 수 있다.


Front Wall(프런트 월) 1기와 좌우 각 7개의 Wing Wall(윙 월) 등 총 15기의 미디어가 펼쳐지는 형태로 설계돼 보행자의 시선과 발길을 사로잡는다. 별도의 휴식 공간과 결합해 방문자들의 공간 체류시간이 늘어남에 따라, 미디어 노출 효과가 커 많은 광고주들로부터 주목받고 있다.


CGV는 삼성동 코엑스몰에 위치한 ‘S-LIVE’에서 그룹 뉴진스의 영상과 미공개 이미지 컷을 오는 30일까지 전시‘S-LIVE’에서는 뉴진스 미니2집 ‘Get UP’의 발매를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영상과 미공개 컷 5종을 전시한다. 중앙의 Front Wall에서는 타이틀곡 중 하나인 ‘ETA’ 영상이 노출되고, 좌우의 Wing Wall 개별 기둥에는 최초로 공개되는 뉴진스 멤버들의 이미지 컷이 독점으로 송출된다. 입체적으로 넓게 펼쳐지는 ‘S-LIVE’를 통해 볼 수 있는 뉴진스 멤버들의 모습은 팬들은 물론 코엑스몰 일대를 오가는 시민들의 눈길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CGV는 뉴진스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CGV의 미디어플랫폼 인스타그램(@cjcgv_ad_community)을 팔로우한 후 ‘S-LIVE’ 뉴진스 미공개 컷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와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고, 자세한 내용은 CGV의 미디어플랫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임상아 미디어기획팀장은 “‘S-LIVE’에서 진행하는 문화·콘텐츠 캠페인 일환으로 뉴진스의 영상과 미공개 이미지 컷을 독점으로 한 달간 전시한다”면서, “앞으로도 콘텐츠와 연계해 CGV가 보유한 다양한 미디어플랫폼에서 다채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스타인사이드더보기
 스크린과의 만남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