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뇌섹남' 하석진, '데블스 플랜' 최종 우승...상금 2억 5천 주인공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3-10-12 09:47:37

기사수정


[이승준 기자] 배우 하석진이 '데블스 플랜'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의 마지막 10~12화가 지난 10일 공개됐다. '데블스 플랜'은 변호사, 의사, 과학 유튜버, 프로 게이머, 배우 등 다양한 직업군이 모인 12인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면서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예능이다.


'데블스 플랜' 10화와 11화에서는 모두가 예상치 못한 선택을 함으로써 감옥에 간 하석진과 이시원이 피스의 비밀은 물론 감옥 이면의 또 다른 비밀을 알아냈고, 곧이어 단 한 번의 승부로 생존과 탈락이 즉시 결정되는 시크릿 게임 '블라인드 오목'이 시작됐다.


다음날 진행된 여섯 번째 '메인 매치'인 '수식 하이 로우'는 탈락자들이 대거 발생해 시청자들에게 큰 아쉬움을 선사한 반면, 궤도가 탈락 위기 속에서도 기지를 발휘, 전세 역전에 성공하며 탈락을 모면해 놀라움을 안기기도 했다.


같은 날 진행된 여섯 번째 '상금 매치'인 '4인 3목'은 게임판 위에 가로, 세로, 대각선 중 한 방향으로 자신의 말 3개를 한 줄로 놓아 먼저 3목을 만들어야 하는 게임으로, 하석진과 궤도, 서동주가 히든 플레이어이자 항저우 아시안 게임 최연소 체스 국가대표로 활약한 김사랑 선수에 대항해 게임을 치뤘다.


이어 최종화에서는 마지막 '상금 매치'에서 승리한 두 명의 플레이어, 하석진과 궤도의 뜨거운 '최종 매치'가 진행됐고, 치열한 접전 끝에 2회전 게임인 '헥사곤'을 마지막으로 하석진이 '데블스 플랜'의 최종 우승자가 되며 상금 2억 5천만 원의 주인공이 됐다.


'데블스 플랜'은 지난달 26일 공개 이후 매 회차마다 긴장감이 폭발하는 전개와 극상의 게임들로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스릴을 선사했다. 우승과 상금 획득을 위해 플레이어들이 펼치는 배신 및 연합 작전과 지루할 틈 없는 기발한 고난도의 게임들, 그리고 각자의 능력을 최대치로 발휘하여 진행하는 플레이어들의 뛰어난 게임 전략 등 다양하고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다.


'데블스 플랜'으로 넷플릭스와 첫 작업을 하면서 국내외 시청자들을 두뇌 서바이벌 예능의 매력에 푹 빠지게 만든 정종연 PD는 "'데블스 플랜'의 모든 회차가 공개되어서 마음이 후련하고 함께 즐겨주신 시청자분들께 감사드린다. 녹화 당시 전혀 예상치 못한 전개가 이어져 놀라기도 했고, 서바이벌이 진행되면서 처음 만나는 스토리가 펼쳐져 흥미롭기도 했다. 배울 점도 많고 좋은 사람들을 많이 얻은 멋진 경험이었다. '데블스 플랜'이 다시 여러분을 찾아올 수 있도록 계속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최종회 소감을 전했다.


'데블스 플랜'은 이달 10일까지 총 12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스타인사이드더보기
 스크린과의 만남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