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켓형 손 소독제 ‘미니츠 핸드 세니타이저’ 롭스 입점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0-10-23 18:45:30

기사수정

미니츠 핸드 세니타이저[이승준 기자]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미니츠(Minits)의대표상품인 핸드세니타이저 23일부터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오프라인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미니츠는 2019년 런칭 이 후 일상을 보다 건강하고 깨끗하게 만들어주는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소개하는 브랜드로대표상품인 핸드 세니타이저를 중심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번에 롭스에 입점되는 미니츠의 핸드 세니타이저는 500회 이상의 분사 횟수로 사용 효율이 높은 차별화된 휴대에 최적화된 손 소독제로손 소독제 특유의 끈적임과 건조함을 없애고 수분감을 유지시켜 사용 만족도를 높여준다.


또한 KTR(한국 화학 융합 시험 연구기관의 인증 받은 99.99%의 항균력을 자랑하며식물성 알코올인 발효주정으로 만들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식약청으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받아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미니츠 핸드 세니타이저

특히 파우치나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손 위생 관리를 할 수 있다또한 트렌디한 패키지디자인과 다양한 향은 취향에 따라 하나의 생활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이는 2030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며 단순 위생용품을 넘어 신카테고리로 새롭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본 제품은 활력과 생기를 불어 넣어 줄 레몬 향(프레시 에프터 레인), 피로감을 덜어 주는 은은한 라벤더향(소프트 젠틀 브리즈), 피톤치드 추출물을 담아 주변을 정화해주는 숲향(그린 윈드 포레스트), 시원하면서 잔잔한 달콤함이 매력적인 수박향(프루티 써니 데이 4가지의 향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미니츠 관계자는 이번 롭스 입점으로 소비자들이 한층 쉽고 편리하게 미니츠를 접할 수 있을 것이며특히 바디케어군으로 입점되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의 입지도 굳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앞으로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 개발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단순 위생용품을 넘어 신카테고리로서의 위생용품 시장을 리드할 계획"이라고 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경제일반더보기
 기업·산업더보기
 금융더보기
 부동산더보기
 뷰티더보기
 바이오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