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일렉트로룩스, '스웨덴 주방가전 컬렉션 기획전' 개최
  • 우성훈 기자
  • 등록 2020-11-08 23:40:37

기사수정

일렉트로룩스 '스웨덴 주방가전 컬렉션 기획전' 이미지/일렉트로룩스 제공

[우성훈 기자] 일렉트로룩스가 이달 30일까지 스타필드 2개 지점에서 '스웨덴 주방가전 컬렉션 기획전'을 진행한다. 일렉트로룩스의 주요 제품을 한 자리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은 이날부터 15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 19~30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인덕션과 식기세척기 등 일렉트로룩스의 프리미엄 대형 주방가전과 다양한 소형 가전들을 오프라인에서 체험해 볼 수 있음은 물론, 현장 구매 시 공기청정기와 청소기 증정 등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9월 국내 출시된 신제품 '인덕션 센스프라이'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인덕션 전용 냄비, 공기청정기 퓨어 A9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일렉트로룩스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 인덕션 제품인 센스프라이는 일렉트로룩스 100년 역사의 기술과 노하우를 담은 독보적인 불조절 기술과 신개념 '쿠킹 가이드 프로그램'을 적용해 요리별로 최적화된 온도를 자동으로 맞춰줘 호평을 얻고 있다. 총 3개의 화구에서 짧은 시간 내 최대 3600W의 강력한 화력을 만들어내는 '파워부스트' 기능으로 조리 시간을 단축할 수 있고 최대 10단계로 섬세한 화력 조절이 가능하다. 


'식기세척기 800'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무선청소기 퓨어(PURE) F9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컴포트 리프팅 시스템은 식기세척기의 하단 선반을 25cm 높이까지 들어올릴 수 있는 일렉트로룩스만의 기술로, 손목과 허리 부담 없이 편리하게 식기를 적재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마다 진행되는 체험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에코백을 증정하고 무선청소기, 공기청정기 등 주요 제품 구매 시 모바일 상품권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행사장은 스타필드 하남점 1층 일렉트로마트 앞과 고양점 지하 1층 다이소 앞에 각각 마련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강소일반더보기
 중소·중견더보기
 벤처기업더보기
 소상공더보기
 창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