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디지털대-한국국토정보공사 서울지역본부, 산학협약 체결
  • 강병준 기자
  • 등록 2019-06-27 21:33:27

기사수정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가 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최창학, LX) 서울지역본부와 24일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서울디지털대 강서캠퍼스에서 서울디지털대학교(홍필기 입학처장, 서동조 기획처장)와 한국국토정보공사 서울지역본부(방성배 본부장)가 협약을 체결하고 관계자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강병준 기자] 사이버대학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김재홍)가 한국국토정보공사(사장 최창학, LX) 서울지역본부와 24일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LX 서울지역본부 임직원이 서울디지털대학교에 입학 시 입학금 전액 면제와 매학기 수업료 감면 장학 혜택을 부여받을 수 있다.


서울디지털대학교는 고등교육법에 근거한 4년제 사이버대학으로 현재 1만명이 넘는 재학생이 24개 전공학과의 800여 개 교과목을 스마트폰과 PC를 통해 수강하고 있다. 교육부 사이버대학 스마트러닝 선도대학으로 선정돼 여타 사이버대학과 차별화된 스마트폰 강의를 제공해 왔다.


한국국토정보공사(LX)는 대한지적공사에서 명칭을 변경해 공간정보 분야로 확장해 공간정보체계의 구축 지원, 공간정보와 지적제도에 관한 연구, 기술개발 및 지적측량 등을 수행하고 있는 국토정보 전문기관이다.


홍필기 서울디지털대 입학처장은 “서울디지털대는 사이버대학 중 가장 합리적인 비용과 우수한 교육과정, 편리한 스마트러닝 시스템으로 첨단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서울디지털대와 한국국토정보공사 서울지역본부 양 기관이 교수, 기자재 등의 인프라를 공유해 대한민국의 디지털 산업혁명을 이끌고 갈 인재 양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방성배 한국국토정보공사 서울지역본부장은 “서울디지털대의 최첨단 온라인교육 기반을 활용해 임직원들의 자기계발과 직무능력 향상에 이바지하는 한편, LX의 현장실무기술을 대학교육에 접목시켜 우수 인재의 양성과 실용교육의 활성화에 기여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