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V.O.S 박지헌,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 학교 폭력 예방 ‘깍두기 캠페인’ 동참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1-08-27 00:41:47

기사수정

자녀들과 함께 깍두기 캠페인에 참여한 V.O.S 박지헌[이승준 기자] 그룹 V.O.S의 박지헌이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가 진행하는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왕따 말고 깍두기(이하 깍두기 캠페인)’에 동참했다.

깍두기 캠페인은 가장 어린 친구나 약한 친구들, 능력이 부족한 아이들을 깍두기로 정해 함께 놀던 과거의 깍두기 문화를 되살려 아이들 사이에서 ‘같이 놀자’ 운동이 일어나길 바라는 소망을 담은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이다.

평소 친분이 있는 배우 정태우의 추천을 받아 깍두기 캠페인에 참여한 박지헌은 6남매의 아빠로서 평소 학교 폭력 예방 캠페인에 관심이 많았다. 좋은 취지의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어서 좋았고, 더 많은 이들이 참여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박지헌은 자녀들과 깍두기 인형을 예쁘게 만들었고, ‘친구야, 같이 놀자’ 패널을 들고 함께 찍은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올리며 지인들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했다.


박지헌은 “자녀가 많아서 가장 좋은 건 형제끼리 자매끼리 서로 나누는 게 습관처럼 몸에 배다 보니 나눔과 배려가 자연스럽게 스며든다는 점”이라면서, “결국엔 서로 양보하고 서로 배려하며 함께 노는 문화가 아이들 사이에서 형성돼야 한다. 나와 다르다고, 조금 부족하다고 따돌리는 것이 아니라 서로 양보해 함께 노는 분위기가 형성돼서 아이들이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안전하고 아름다운 학교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4년 발라드 보컬 그룹 V.O.S로 데뷔한 박지헌은 연예계 대표 다둥이 아빠로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육아 비법과 일상을 공유하고 있으며, 매년 꾸준히 V.O.S 콘서트를 열어 본업인 가수로서도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