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LX하우시스, 서울권 백화점에 첫 '지인스퀘어' 오픈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1-11-11 15:08:02

기사수정
  •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종합인테리어 전시장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 전시장 모습/사진제공=LX하우시스[이승준 기자] 종합 인테리어기업 LX하우시스가 서울 지역 백화점에 대형 종합인테리어 전시장을 연다.


LX하우시스는 서울 동대문구 전농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전용면적 555㎡(168평) 규모의 대형 리모델링 매장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7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시작으로 지난달 경기도 광명시에 AK플라자 광명점을 여는 등 LX하우시스는 높은 집객력을 보유한 백화점과 대형 쇼핑몰에 지인스퀘어 입점을 늘려가고 있다. 이번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은 13번째 지인스퀘어로 서울권 백화점으로는 첫 입점이다.


LX하우시스는 이달에도 천안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 입점을 비롯해 롯데백화점 일산점.광주점, 롯데몰 산본점, AK플라자 수원점 등 전국의 대형 쇼핑공간으로 지인스퀘어를 계속 입점한다는 계획이다. 올 연말까지 20개 이상으로 확대해 최근 성장세가 가파른 국내 B2C 인테리어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는 프리미엄 키친과 바스, 창호, 바닥재, 벽지, 도어 등 주요 인테리어 제품이 적용된 아파트 모델하우스 컨셉의 전시관부터 개별 제품의 특장점을 살펴 볼 수 있는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한 전시 공간으로 구성됐다.


86㎡(26평형)의 모델하우스 공간은 실제 주변 지역의 아파트 평면도를 그대로 적용해 보다 현실감 있는 공간 인테리어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LX지인 인테리어 프리미엄 키친과 바스, LG 오브제 가전, 고급 가구 등의 제품들이 다양하게 적용된 라이프스타일별 전시 공간에서는 보다 쉽고 편하게 자신의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키친랩과 바스랩에서는 최적의 주방가구 높이 체크, 미끄럼 방지 욕실 바닥재 체험 등 LX지인 인테리어의 키친과 바스 제품들의 차별화된 특장점을 고객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다. 자재라이브러리 공간에서는 LX하우시스의 다양한 인테리어 자재를 직접 확인하고 거실, 공부방, 침실 등 용도에 맞춘 공간별 최적의 조명 구성도 체험해 볼 수 있다.


LX하우시스 관계자는 "지인스퀘어 롯데백화점 청량리는 서울 동북부 지역 인테리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원스톱(One-Stop) 인테리어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조성한 전시장"이라면서, "향후에도 고객들의 접근성을 극대화하고 누구든 손쉽게 방문해 인테리어 체험과 상담을 할 수 있는 지인스퀘어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강소일반더보기
 중소·중견더보기
 벤처기업더보기
 소상공더보기
 창업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