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뮬러 E: 시즌 첫 경주와 All-New Gen3 경주용 자동차의 데뷔 생중계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3-01-17 17:50:37

기사수정

All-New Gen3 경주용 자동차의 데뷔[이승준 기자] ABB FIA 포뮬러 E 월드 챔피언십 시즌 9는 14일 한국 멕시코시티 E-Prix에서 시작되고, 여기서 전 세계 TV 시청자들은 지금까지 제작된 것 중 가장 빠르고, 가장 가볍고, 가장 강력하고, 효율적인 전기 경주용 자동차인 GEN3의 경쟁력 있는 데뷔를 볼 수 있다.


40개 이상의 국제 방송 파트너로 구성된 포뮬라 E의 네트워크는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거의 150개국의 무료 방송, 유료 TV 및 디지털 플랫폼에 걸쳐 25개 언어로 커버리지를 강조해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글로벌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것으로 기대된다.


포뮬러 E는 대부분의 영어 방송 파트너들이 1시간 동안 진행하는 사전 쇼를 제작할 것이고, 국제 방송사들은 모든 스포츠 세션을 전담한다. 


포뮬라 E의 네트워크는 생방송으로 진행포뮬러 E는 GEN3 시대의 첫 번째 시즌을 위해 전 챔피언 넬슨 피케 주니어, 전 안드레티 포뮬러 E 드라이버 올리버 아스큐, 전 레이싱 드라이버 나오미 쉬프를 포함해 기존 스타 다리오 프란치티와 카룬 찬드호크에 합류하도록 인재 명단을 확장하고 다양화했다. 선수 명단에는 포뮬러 E의 정규 선수 니키 실즈, 버논 케이, 라디 친양가냐, 해설자 잭 니콜스가 포함돼 있다.


개막전에서는 잭 니콜스가 올리버 애스큐, 카룬 찬드호크와 함께 해설을 하게 된다. 니키와 버논은 스탠드의 모든 색상과 피트레인의 뉴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한다.


라이브 레이스는 32개의 트랙 카메라와 운전자의 눈을 포함한 28개의 다른 카메라, 시청자들의 시청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새로운 그래픽 룩, 198개의 카메라로 구성된 최고의 기내 카메라와 팀 라디오 시스템을 사용해 진행된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엘리트체육더보기
 축구더보기
 야구더보기
 생활체육더보기
 전통무예더보기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