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창원대, ‘2023 CWNU Spring fringe Concert’와 함께 해요
  • 박광준 기자
  • 등록 2023-05-27 08:26:54

기사수정

창원대 ‘2023 CWNU Spring fringe Concert’ 포스터 [박광준 기자] “창원대학교 캠퍼스에서 열리는 ‘2023 CWNU Spring fringe Concert’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창원대학교(총장 이호영)는 오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대학 캠퍼스에서 ‘2023 CWNU Spring fringe Concert’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콘서트는 대학은 물론 지역사회의 명소로 자리 잡은 창원대 야외 스터디카페 중 한 곳인 사림폭포 ‘쏠마루’ 앞 사림광장 일원에서 12시20분부터 1시간여 동안 진행된다.


콘서트 기간 중에는 창원대 총동아리연합회 소속 댄스, 락밴드, 클래식기타, 응원단, 힙합, 풍물놀이 등 7개 동아리 팀과 지역 버스킹 팀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진다.


특히 창원대 학생들이 중심이 돼 지역 예술인과 함께하는 이번 공연은 창원대 국립대학육성사업의 지원을 통해 동아리 학생들 및 지역에서 활동하는 버스커가 대거 참여해 다채로운 오프라인 무대를 선사함으로써 대학과 지역사회가 함께 만드는 뜻깊은 봄 축제가 될 전망이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해 5월 창원대 캠퍼스에서 열린 ‘2022 CWNU Spring fringe Concert’와 10월 ‘2022 CWNU Autumn fringe Concert’에 이어 많은 대학 구성원과 지역시민들이 관람하고 다 같이 참여하는 열린 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호영 총장은 “우리대학 학생들과 지역 공연 팀이 지역사회에 큰 감동을 선물하고, 예술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지난해 2차례의 프린지 콘서트에 연속해 대학과 지역시민이 문화로 공감하는 시간을 갖고자 한다. 이를 통해 창원대는 지역사회와 봄 캠퍼스의 낭만을 공유하면서 104만 창원특례시 유일한 국립고등교육기관의 공공성·책무성을 다해 나가고자 한다”고 전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