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낙원악기상가-함께걷는아이들, '올키즈기프트 낙원 앙상블팀 2기' 모집
  • 민병훈 기자
  • 등록 2020-10-14 16:52:11

기사수정


[민병훈 기자] 세계 최대 악기상점 집결지 낙원악기상가가 사회복지법인함께걷는아이들과 함께 '올키즈기프트 낙원 앙상블팀 2기'를 모집한다. 


'올키즈기프트 낙원 앙상블팀'은 낙원악기상가가 바이올린, 플루트 등 악기를 후원하는 음악 교육지원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처음 시작해 올해 2기를 선정한다.


'올키즈기프트 낙원 앙상블팀 2기'는 아이들을 위한 음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앙상블 구성이 가능한 복지기관이면 어디든 지원 가능하다. 낙원악기상가는 2~3개 기관을 선정해 바이올린.첼로.플루트.클라리넷등 팀 별로 300여만 원 상당의 악기를 지원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26일까지이고, 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allkidsgift@withu.or.kr)로제출하면 된다. 1차 서류심사 후 2차 현장 심사가 이뤄지고 최종 발표는 11월 16일이다.


우리들의 낙원상가 관계자는 "지난해 낙원악기상가에서 기부한 악기로 앙상블 활동을 하고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아이들의 행복한 모습을추억하면서 낙원 앙상블팀 2기를 모집하게 돼 기쁘다"면서, "더 많은 아이들이 악기를 통해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낙원 앙상블팀을 비롯해 악기 나눔 캠페인-올키즈기프트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낙원악기상가는 2016년부터 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문화소외계층 아동들에게 평생 친구인 반려악기를 선물하는악기 나눔 캠페인-올키즈기프트를 진행해왔다. 현재까지 약 1억 6천만원 상당의 악기를 기부했고, 1,700여 명의 아이들이 음악 교육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낙원악기상가는사회복지법인 함께걷는아이들과 지속적으로 문화소외계층 아동들의 음악 교육을 지원해 나갈 계획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의 전통사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조선왕릉 이어보기더보기
 한국의 서원더보기
 전시더보기
 한국의 향교더보기
 궁궐이야기더보기
 문화재단소식더보기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