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킨텍스에서 제 25회 한국국제낚시박람회 개최
  • 이승준
  • 등록 2021-03-27 14:39:48

기사수정

 

한국국제낚시박람회가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열리고 있다./이승준

[이승준 기자] ‘제25회 한국국제낚시박람회 (KOFISH 2021)가 106개 기업이 400부스 규모로 참가한 가운데 25일!28일까지 고양시에 위치한 킨텍스 제2전시장 7홀에서 열린다. 

한국국제낚시박람회는 깨끗한 환경, 건전한 낚시문화’를 선도하는 사단법인 한국낚시협회가 주최하고, 주식회사 광륭, FTV 한국낚시채널이 주관하고 있다.

낚시 시즌에 맞춘 한국국제낚시박람화에는 주말을 맞아 많은 관람객들이 전시장을 방문해서, 낚시관련 용품 구매 및 상담을 한다. 

10월에 열릴 국제경기보트쇼의 전초전으로 낚시보트 특별관을 열고, 보트들을 행사가격으로 전시하고 있었다./이승준

본격적인 낚시시즌에 맞춰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에는 낚시용품 전문 브랜드 엔에스, 아피스, YGF 영규산업, 피싱코리아, ㈜조무사, 유정피싱 등이 참가, 다양한 신상품과 최신 낚시 트렌드를 소개하고 관람 및 상담하는 관람객들이 끊이지 않았다.

또한 박람회장 내부 아울렛에서는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낚시용품 구매할 수 있다. 

레져용 SUV차량들을 전시하고 상담을 받고 있었다. /이승준

올해 10월 개최예정인 ‘경기국제보트쇼’에서는 ‘낚시보트 특별관’ 을 구성, 최신 낚시용 보트를 전시하고 있다.

최근의 ‘차박’ 인기를 반영해 디자인파크, 유니캠프, 오토스테이션, 밴텍디엔씨에서 캠핑카, 카라반, 모던이글루 등 핫한 캠핑 아이템을 선보였다. 

수상리조트 견본모델을 전시하고 있었다. /이승준

경상북도 관광협회는 울릉군, 울진군, 영덕군, 포항시, 영천시, 경주시 등 경북 동해안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소개했고, 한국농어촌공사 경기지역본부는 도내 귀어/귀촌 지원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었다.

박람회장 입장 시, 반드시 QR코드 등록과 발열체크 과정을 거쳐야하고, 마스크와 장갑 착용은 필수적이다. 전시장 내 음식물 취식은 금지되고,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5시까지이다.

각종 신형낙시대를 전시하고, 관람객들이 체험을 하고 있었다./이승준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의 전통사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조선왕릉 이어보기더보기
 한국의 서원더보기
 전시더보기
 한국의 향교더보기
 궁궐이야기더보기
 문화재단소식더보기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