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울디지털대,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사이버대학 부문 13년 연속 수상
  • 박광준 기자
  • 등록 2022-07-05 21:48:33

기사수정

서울디지털대학교 안병수 학생처장(사진 오른쪽)이 ‘2022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에서 13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사진제공=서울디지털대[박광준 기자] 사이버대학의 중심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직무대행 이영수)가 ‘2022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시상식에서 13년 연속 사이버대학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디지틀조선일보가 주최하고 조선일보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는 매년 소비자의 직접투표 및 산학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각 분야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한다.


특히 서울디지털대는 수상 기관 중 유일하게 13년 연속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코로나 팬데믹 이후 온라인 교육과 사이버대학에 대한 높은 관심 속에 우수한 콘텐츠 제작 인프라와 스마트러닝 시스템의 편의성 등을 인정받은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이 날 사이버대학 부문의 대상을 수여받았다.


서울디지털대는 최첨단 콘텐츠 제작 인프라를 갖춰 34개 학과.전공에 연간 930여 개 교과를 개설.운영중이다. 


최근 미래산업 트렌드를 반영해 신설한 탐정, 웹툰웹소설, 뷰티미용, 노인복지, 정보보안, 예술치료 등의 전공도 주목받았다. 


그간 서울디지털대는 2011년 교육부에서 선정한 ‘스마트러닝 구축 및 운용 선도(주관)대학’으로 여타 사이버대학을 선도했고 사이버대학 최초 교육부 정보보안 최우수상과 개인정보보호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할 정도로 최적화된 온라인 교육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상을 수상한 안병수 학생처장은 "우리 대학의 우수한 콘텐츠 제작 인프라와 스마트러닝 시스템의 편의성을 인정받아 13년 연속 품질만족 브랜드로 선정돼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디지털 시대 환경에 맞춘 수업 콘텐츠, 시스템, 학생서비스 등으로 ‘학생 편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서울디지털대학교는 이번 ‘소비자 선정 품질만족대상 13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SNS 응원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또 오는 14일까지 △상담심리 △사회복지 △전기전자공학 △기계로봇공학 △컴퓨터공학 △소프트웨어공학 △소방방재 △미디어영상 △영어 △부동산 △회화 △디자인 △실용음악 △문예창작 △문화예술경영학과 등 34개 학과·전공에서 2022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 중이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