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한길타임즈의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 어명수 대한직장인체육회장
  • 등록 2024-03-27 17:17:30

기사수정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예술 등을 포함하여 스포츠의 다양한 소식과 감동을 발 빠르게 전하는 한길타임즈 창간 5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창간 이후 많은 준비와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심종대 한길타임즈 대표를 비롯한 기자님 및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스포츠가 우리의 삶에 더욱 가까워지고 있는 이 시점에서 유익한 정보와 지식을 제공하는 한길타임즈의 창간 5주년을 맞이하여 직장인체육 및 사회체육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리라 기대하며, 다양한 소식과 함께 스포츠정신을 널리 보급하여 대한민국 체육이 더욱 밝고 건강하게 나아갈 수 있도록 선도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오랜 시간 동안 국민에게 감동과 환희를 전해온 스포츠는 최근 패러다임의 변화를 맞고 있습니다. 건강 증진, 여가 선용은 물론 사회성 함양, 소통의 일환으로 스포츠의 역할이 확대되고 있으며 모든 계층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직장인체육 및 생활체육의 중요성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2024년은 프랑스 파리 에서 개최하는 제33회 하계 IOC 올림픽이 1924 파리올림픽 이후 100년 만에 파리에서 개최되고, 2025년은 대한직장인체육회가 정회원으로 가입되어있는 CSIT(세계아마추어직장인연맹)가 주최하는 제8회 WSG그리스 루트라키 국제 스포츠 행사 등도 한길타임즈를 통해 독자 여러분이 가까이 접하는 계기가 되리라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한길타임즈의 창간 5주년을 축하드리며, 국민에게 사랑받는 대표 언론으로 거듭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어명수 대한직장인체육회장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반려동물관리사 교육과정 모집
 Campus 라이프더보기
 건강·병원더보기
 법률/판결더보기
 교육더보기
 보건더보기
 환경더보기
 지역더보기
리스트페이지_R002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