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알유알컴퍼니, 크랙샷 2집 재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 ‘WAVE RE:TURNS’ 개최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2-08-08 05:45:07

기사수정

[이승준 기자] 슈퍼밴드2 우승팀 크랙샷이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크랙샷 2집으로 다시 돌아온다.

알유알컴퍼니(RURCOMPANY)는 이달 27일 웨스트 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슈퍼밴드2 우승팀 크랙샷의 2집 재발매를 기념하는 단독 콘서트 ‘WAVE RE:TURNS’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WAVE RE:TURNS’란 타이틀로 진행하고, 크랙샷의 2집 앨범 ‘WAVE’ 재발매를 기념하고, 앞으로 보여줄 크랙샷의 본격적인 활동에 대한 의지와 예고의 의미를 담았다.


크랙샷은 데뷔 이후 현재까지 록, 메탈 음악에 대한 선입견과 장르의 벽을 허물어 대중화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음악을 만들어 왔다. 또한 라이브 무대에서는 단순히 음악을 듣는 공연이 아닌, 다양한 퍼포먼스를 통해 관객과 소통하고 호흡하는 무대를 추구해 온 밴드다.


알유알컴퍼니가 크랙샷 2집 재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 ‘WAVE RE:TURNS’를 개최한다멤버들은 이번 공연에 대해 2집 앨범 발매 3주년이자 공식 발매일인 8월 27일 재발매 기념 콘서트를 함께 할 수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르다고 마음을 밝히며 특별한 애정을 보였다. 특히 이들은 크랙샷의 또 다른 새로운 시작을 선포하는 날인 만큼 구성에 관해서도 신중함을 기하고 있고, 입장료가 아깝지 않을 다양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열의를 불태웠다.

한편 알유알컴퍼니는 유난히 뜨겁고 변덕스러운 올여름의 그 막바지 휴가를 다 같이 함께 뛰고 싶다면, 크랙샷의 2집 앨범 재발매와 본격적인 그들의 활동에 대한 많은 관심과 응원을 당부했다.

이어 이번 공연도 무엇보다 출연진과 관객, 참여 스태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해 진행할 예정이며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소통을 통해 공연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의 전통사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조선왕릉 이어보기더보기
 한국의 서원더보기
 전시더보기
 한국의 향교더보기
 궁궐이야기더보기
 문화재단소식더보기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