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로맨틱 코미디 연극 '운빨로맨스' 하반기 지방 공연 투어 시작한다
  • 이승준 기자
  • 등록 2022-08-31 17:19:41

기사수정

사진/㈜DPS Company

[이승준 기자] 대학로 대표 로맨틱 코미디 연극으로써 데이트코스로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 연극 '운빨로맨스'가 오는 하반기부터 지방 공연 투어를 진행한다. 


코로나19의 타격으로 공연계가 큰 위기를 맞고 관객들 또한 문화생활을 마음껏 누리지 못했으나, 다시 일상을 회복하고 있는 요즘 연극 ‘운빨로맨스’는 관객들과 호흡하기 위해 지방 공연 투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사진 제공/㈜DPS Company


연극 '운빨로맨스'는 네이버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점과 운명을 맹신하는 여자 ‘점보늬’와 운명은 스스로 개척하는 것이라 믿는 남자 ‘제택후’의 운명적인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 연극이다. 로맨스 뿐 아니라 ‘NEVER GIVE UP’ 이라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연극 ‘운빨로맨스’는 초연 이후 최단 기간 15만 관객을 돌파하며 많은 연인들의 대학로 대표 데이트 코스로 자리잡았다.



연극 ‘운빨로맨스’는 오는 9월 ‘대구’ 를 시작으로 ‘밀양’, ‘광주’ 공연을 앞두고 있다. 대구 공연은 다음 달 2일부터 10월 30일까지 대구 ‘아트플러스씨어터’ 에서 공연될 예정이며, 밀양 공연은 10월 7일부터 8일까지 ‘밀양문화관광재단 밀양 아리랑 아트센터 소공연장’ 에서 공연된다. 광주 공연은 11월 24일부터 23년도 1월 1일을 마지막으로 광주 ‘기분 좋은 극장’ 에서 공연된다.


연극 운빨로맨스의 제작사 ㈜DPS Company 는 "팬데믹으로 위축돼 있던 공연계에 활력을 불어넣고 더 많은 관객들에게 유쾌한 시간을 제공하고 싶다"면서, ".지방 공연 투어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한국의 전통사찰더보기
 박정기의 공연산책더보기
 조선왕릉 이어보기더보기
 한국의 서원더보기
 전시더보기
 한국의 향교더보기
 궁궐이야기더보기
 문화재단소식더보기
리스트페이지_004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