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Top
메뉴 닫기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
서산문화재단, 2024년기획공연 '피크닉 콘서트 in 재즈' 공연 개최 이달 14일 서산 호수공원 분수대 일원 개최 민병훈 기자 2024-04-10 05:31:53

기획공연/사진=문화재단[민병훈 기자] 충남 서산문화재단은 오는  14일 서산 중앙호수공원 분수대 일원에서 개최되는 2024년 기획공연 피크닉 콘서트 in 재즈가 개최된다.


피크닉 콘서트는 서산시가 주최하고 서산문화재단이 기획한 공연의 시리즈물로 공원 등 야외에서 돗자리를 펴고 보는 공연을 감상하는 행사이다.


야외활동이 활발해지는 시기에 맞추어 다양한 공연을 제공해 시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준비됐다.


피크닉 콘서트 in 재즈는 4인조의 젊은 예술가들이 모여 활동하는 차유빈 퀄텟이 공연하고, 피아니스트 차유빈, 보컬 김한빛, 드러머 김선호, 베이스 임송혁가 참여한다.


60분 동안 진행하는 이번 공연은 시민들이 들으면 바로 알 수 있는 대중가요와 디즈니의 대표 애니메이션 OST 그리고 재즈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곡들로 구성해 펼쳐진다. 하드 밥 장르의 빠른 템포와 강렬한 비밥스케일 중심의 스윙 재즈곡은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예정이다.


임진번 서산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서산시민들이 가족, 친구, 지인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공연을 준비했다”면서, “올해 4번의 기획공연이 더 준비 중이며, 만족도 높은 공연으로 시민들의 관심에 보답드리겠다”고 말했다.